호텔스컴바인이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알쓸신잡(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의 제작 협찬을 기념해 특급호텔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일까지 tvN 홈페이지(event.tving.com/View/4637)에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알쓸신잡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공유하고, 이번 여름휴가로 떠나고 싶은 국내 여행지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응모된다.
호텔스컴바인은 이벤트 참여자 중 총 50명을 추첨해 제주 신라 호텔 및 비스타 워커힐 서울 특급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호텔스컴바인 맥스 캐릭터 인형, 스마트링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부장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알쓸신잡은 국내 여행지의 숨은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주며, 국내 여행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알쓸신잡의 출연자들처럼 가족 및 친구, 연인과 잊지 못할 국내 수다여행의 기회를 마련해보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이 협찬사로 참여한 <알쓸신잡>은 작곡가 유희열을 비롯해 작가 유시민, 맛칼럼니스트 황교익, 소설가 김영하, 뇌 과학자 정재승 등이 국내를 여행하며 다양한 관점의 이야기를 펼치는 콘셉트의 예능프로그램이다. 지난 달 2일 방영된 첫 방송부터 5.4%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매주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