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Marketing
제1199호 2024년 04월 15 일
  • ‘썸머 스플래시 2017’ 개막

    홍콩 오션파크와 떠나는 동심으로의 여행



  • 홍민영 기자 |
    입력 : 2017-06-26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홍콩 오션파크가 개장 40주년 기념 캠페인과 더불어 여행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아 온 동심 자극 여름 페스티벌 ‘썸머 스플래시 2017’을 선보인다.

 

홍콩 섬의 남쪽에 위치한 홍콩 오션파크는 가족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오랜 전통을 가진 독특한 테마파크다. 홍콩 오션파크의 썸머 스플래시는 오는 7월1일부터 8월27일까지 복고를 테마로 화려하게 꾸며진다.

 

썸머 스플래시는 홍콩 오션파크가 매년 여름 개최하는 페스티벌이다. 특히, 올해는 세계적인 조각 예술가 레이 빌라판(Ray Villafane)과 홍콩 대표 장난감 브랜드 엘티 덕(LT Duck)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샌드아트와 러버덕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방문객들에게 신나는 동심의 세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썸머 스플래시 기간 동안에는 오션파크 내 어플로즈관에 거대한 모래조각들이 전시된다. 이를 통해 세계적 조각가 레이 빌라판의 거대 모래 조각 작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전문가와 함께하는 모래 워크샵 체험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줄 여름 한정 물놀이 어트랙션도 즐길 수 있다.

에디터 사진

 

또한 홍콩 현지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대표 장난감 브랜드 엘티 덕과의 첫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귀여운 러버덕을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남녀노소 모두의 동심을 자극하고, 파크 내에서 셀카를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을 준비하여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신나는 동심여행 기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페스티벌 기간 한정으로 리틀 덕키 스토어(Little Duckie Store) 러버덕 기념품숍을 운영한다.

 

이번 페스티벌의 또다른 묘미는 눈과 입 모두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먹을거리이다.

 

넵튠 레스토랑과 턱시도 레스토랑에서는 4코스 미드썸머 브리즈 메뉴(Midsummer Breeze Menu)를 즐길 수 있으며, 아쿠아 시티 베이커리 및 푸드 키오스크에서는 더위를 잊게 해 줄 상큼한 엘티 덕 트리오 레몬 마카롱(LT Duck Trio Lemon Macaron Filled with Fresh Fruits)과 엘티 덕 소다 버킷(LT Duck Soda Bucket)을 판매한다.

 

또한 호숫가 바베큐 페스트(Lakeside BBQ Fest)를 통해 방문객들은 풍부한 맛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경치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넵튠 레스토랑에서는 썸머 피에스타 세미 뷔페 디너(Summer Fiesta Semi-Buffet Dinner)에서 다양한 해산물들과 함께 여름철 별미를 만나볼 수 있다.

 

마티아스 리(Matthias Li) 홍콩 오션파크  사장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방문객들이 시원한 홍콩의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해변에서도 보기 어려운 거대 모래조각 작품 및 러버덕등 오션파크와 함께 잊지 못할 여름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홍콩 오션파크의 총 면적은 약 28만 평에 이르며, 방문객들은 약 80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홍콩 오션파크 입장권은 홍콩 오션파크 공식 홈페이지 또는 여행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어른(12세 이상)은 홍콩달러 438, 어린이(3-11세)는 홍콩달러 219이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스마트펀 연간 회원권 3장 구매 시 1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해당 티켓은 홍콩 오션파크 정문에 위치한 매표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