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 빈탄 아일랜드에서 배우 이윤지가 휴가를 만끽했다.
지난 5월12일 종영한 MBC 일일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배우 이윤지는 개인 휴가는 물론, 친정 부모님, 딸 라니에게 여행을 통한 소중한 시간과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헬스'와 '웰빙'을 테마로 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인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를 찾았다.
2.5km의 프라이빗 비치의 곱고 새하얀 모래사장과 짙푸른 야자수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는 싱가포르와 가까운 지리적 이점으로 빈탄에서의 휴식과 싱가포르에서의 쇼핑ㆍ관광을 한 번에 누릴 수 있어 일석이조의 매력을 지닌 휴가지로 인기가 높다.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밀리 액티비티는 물론, 연령대별 키즈클럽도 마련돼있어 육아 걱정 없이 편안한 휴양이 가능하다.
리조트에서 불과 5분 거리에 아시아 Top2 골프장인 리아 빈탄(27홀)과 빈탄 라군 골프코스(18홀 두 곳)가 위치해 있어 골프를 즐기는 이용객이라면 최적의 리조트이다.(추가 비용)
골프를 즐기지 않더라도 윈드서핑, 세일링, 스노클링, 카약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 액티비티부터 클럽메드의 시그니처 액티비티인 공중그네를 비롯해 양궁, 요가, 테니스, 스쿼시까지 리조트 내에 마련된 각종 시설과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해부터 ▲로비와 리셉션 ▲메인 풀장 ▲비치 바 ▲실내 메인 라운지 ▲LED 스크린 극장 ▲웰니스 액티비티를 위한 공간 등 다양한 시설에 리노베이션을 진행한 바 있어 이용객들은 진정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게 됐다.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5월 말, 배우 이성경도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를 휴가 차 방문해 다양한 웰빙 프로그램을 즐기는 등 진정한 휴식이 필요한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인기휴양지로 거듭나고 있다"라고 전하며 "특급 힐링공간을 위해 새로워진 모습으로 탈바꿈한 프리미엄 리조트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에서 몸과 마음이 편안한 휴식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에 대한 상세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 또는 예약센터(02-3452-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