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이 고객의 편의 증대를 위한 서비스 개편 프로젝트인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프로젝트3: 트루VR’을 오픈한할 예정이다.
세번째 프로젝트 ‘트루VR’은 가상현실 기술을 통해 객실 내부를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다. 별도의 3D디바이스 없이 데일리호텔 앱 내에서 실행 가능하다. 화살표 터치로 쉽게 조작이 가능하며, 내부 인테리어, 창 밖의 뷰, 화장실 위치 등 VR통해 360도 생생하게 객실 내부를 살펴볼 수 있다.
트루VR은 100여개의 특급호텔을 시작으로 점차 부띠끄 호텔, 펜션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고객 반응에 따라 고메 상품에도 트루VR 기능을 적용해 레스토랑 분위기, 음식의 상태 등 방문전에는 쉽게 알기 어려운 정보에 대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트루VR은 고객 지향의 서비스로 진화하고자하는 데일리호텔의 가치관이 적극 반영된 기능이다. 데일리호텔은 2017년 3월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프로젝트’를 선언하고, 철저하게 고객의 입장에서 앱의 기능과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첫 번째 프로젝트 ‘추천을 발견하다’를 실시해 홈화면을 전면 개편하고, 개인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이어 두 번째 프로젝트 ‘트루리뷰’ 서비스를 오픈해 고객의 진솔한 후기를 평점과 리뷰로 선보이고 있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트루VR은 고객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 가치를 증대하려는 자사의 의지를 재확인하는 서비스"라고 전하며, "트루라는 단어가 표명하듯 앞으로도 진실된 서비스와 정확한 정보 제공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지난 4월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 주최한 ‘2017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Korea Top Brand Award)’에서 서비스브랜드 부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데일리호텔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호텔, 리조트, 레스토랑 상품을 추천하고, 트렌드에 걸맞는 다채로운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