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 근처에 국내 전자랜드에서 직접 운영하는 골프장이 있다. 아직 국내 골프시장에는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베트남에서는 꽤나 명성이 자자한 골프클럽이다.
최근 베트남이 골프 목적지로 최고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그 중심에 트윈도브스(TWIN DOVES) 골프클럽이 주목받고 있다.
‘최고 클럽하우스’ 賞 수상
트윈도브스 골프클럽은 베트남 호치민에서 약 30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2007년 첫 삽을 뜨기 시작해 2011년 12월 27홀 규모의 고급 골프장이 완공됐다.
베트남 내 40여개 골프장 가운데,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을 뿐 아니라, 지난 2015년에는 베트남 내 언론과 골퍼들의 투표를 통해 ‘최고의 클럽하우스’ 상을 받아 그 진가가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됐다.
탁 트인 시야에 넓은 페어웨이
트윈도브스 골프장의 최고 매력은 잘 짜여진 양탄자처럼 펼쳐진 넓은 페어웨이와 탁 트인 시야다. 총 27홀 중 각 9홀(파36)로 이루어진 루나(LUNA) 코스, 스텔라(STELLA) 코스, 쏠레(SOLE) 코스로 구성돼 있다. 유명 설계자인 존 피터가 코스를 설계했고, 한국 업체가 참여해 골프장을 건설했다. 또한 한국 프로 골퍼가 직접 관리해 높은 수준의 페어웨이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2-2013 베트남 최고의 골프 코스’로 선정됐고, 베트남 내에서 가장 한국적인 골프장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베트남 유일 ‘야간골프’ 색다른 매력
트윈도브스의 색다른 매력은 야간골프다. 열대의 뜨거운 태양이 사라지고, 시원한 산들바람과 함께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후4시부터 야간 티업이 가능하고 잘 갖춰진 조명으로 안심하고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클럽하우스 옥상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불켜진 골프장의 경치가 일품이다. 넓게 펼쳐진 푸른 정원을 바라보며 풀벌레 소리와 산들바람을 만끽하며 즐기는 저녁식사는 베트남에서 맛볼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다.
전자랜드 직접 운영하는 골프장
트윈도브스는 전자랜드가 직접 운영하는 골프장이다. 전자랜드 여행사업부 '랜드투어'를 통해 경쟁력 있는 골프 여행 상품을 출시하게 된 것도 이 때문이다. 트윈 도브스 골프 클럽 이봉희 대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하면서도 현장에서 높은 수준의 경험을 선사하는 골프장”이라며, “랜드투어를 통해 매력적인 골프 여행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문의: 랜드투어 (02)333-2700
홈페이지 : www.etland.co.kr/pc/landtour/twindoves.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