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욕과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일본 특유의 배려가 넘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료칸.
료칸은 일본인들에게 있어서 여행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으로, 꽤 까다롭게 료칸을 골라 숙박하고 있다. 리럭스에서는 매월, 매년 호평을 받은 료칸 순위를 안내 하고 있다. 그 중에서 고베 미나토온천 렌은 리럭스 내에서 2016년 하반기, 2017년 2월 서일본 베스트 료칸 1위 2017년 3월 서일본 베스트료칸 2위로 호평을 받고 있다.
고베 미나토 온천 렌은 간사이공항에서 리무진 버스를 타고 1시간 거리에 위치한 곳이다. 오사카에서도 이동하기가 편리하여,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이라면 여행시 동선을 고려해 볼만한 곳이다. 또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고베지역의 5성급 호텔로 항구도시 고베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베에서는 유일한 온천 호텔로 이곳에서 사용하는 온천수는 피부미용에 효과적이다
또한 객실은 50평 이상의 넓은 객실로 고베항을 내려다 볼 수 있는 테라스와 온천탕이 마련되어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다. 온천수는 지하 1150미터에서 끌어올린 따뜻한 온천수로 몸 안쪽부터 데워주기 때문에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된다. 식사의 경우, 효고현 고베의 특산물을 활용한 뷔페를 제공한다.
고베 미나토온천 렌에 대한 료칸에 대한 자세한 소개 및 예약문의는 리럭스 홈페이지(https://rlx.jp/?lang=ko),리럭스 페이스북(http://facebook.com/rlx.kor/), 리럭스 카카오톡 (@리럭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럭스는 일본의 고급료칸, 호텔의 숙박 예약 사이트로 엄선된 고급료칸?호텔을 제공하는 회원제 숙박 예약 서비스로 일본 전국 호텔·료칸에 정통한 심사 위원들이 진심으로 추천할 수 있는 시설만을 소개한다.
리럭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보다 쾌적하고 만족스러운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최저가 보장 등 Relux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과 고품질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