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Destination> Overseas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신상 리조트 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로 단체 여행 떠나자



  • 조재완 기자 |
    입력 : 2017-04-17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차별화된 단체 휴가, 그룹 워크숍 그리고 인센티브 휴가를 위해 올해 오픈하는 신상 스키 리조트 '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를 소개했다.

 

클럽메드의 '미팅&이벤트' 프로그램은 단체 여행 특성에 맞춰 휴가를 기획하고 운영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차별화된 '단체 휴가'를 제공하기 위해, 매달 뉴스레터를 통해 이색적인 리조트를 소개하고 있다.

 

오는 12월8일 오픈 예정이며, 지난 3월22일에 선공개한 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이하 클럽메드 토마무)는 파우더 스노로 우수한 설질을 자랑하는 홋카이도에 위치했다. 총 22Km 슬로프와 145헥타르(43만8625평)에 달하는 광활한 도메인이 클럽메드 토마무를 에워싸고 있다.

 

클럽메드 아시아 지역 내 스키 리조트 중 최대 수인 29개 슬로프를 보유했을 뿐만 아니라, 레벨별로 구성돼 있고 스키 및 보드 키즈 스쿨과 숙련자를 위한 수준별 강습이 준비돼 있어 리조트를 찾은 스키어 모두가 즐길 수 있다. 이처럼 클럽메드 스키 리조트는 스키 및 스노보드 강습은 물론, 무제한으로 리프트를 이용할 수 있는 '클럽메드 스키 패스'가 제공돼 가성비 높은 스키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스키어가 아니더라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클럽메드 토마무에는 다양한 즐길거리도 마련돼 있다. 일본 최대 실내 파도풀인 미나미나 비치(호시노 토마무 운영 시설)에서 겨울 속 여름을 만나볼 수 있으며, 키린노유 노천탕(호시노 토마무 운영 시설)에서는 설경을 바라보며 몸을 녹일 수도 있다.

 

또한 얼음썰매, 아이스 스케이트, 아이스 바, 아이스 다이닝, 아이스 호텔 등 마치 겨울 왕국을 체험하는 듯한 아이스 빌리지(호시노 토마무 운영, 추가 요금)는 이색적이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특히 외부 관광 프로그램 중 하나인 '사호로 데이트립'을 통해 익스프레스 리무진 버스로 약 30분 간 이동해 도착할 수 있는 '클럽메드 홋카이도'를 방문할 수 있다. 클럽메드 홋카이도는 홋카이도에 위치한 또 하나의 클럽메드 스키 리조트로, 스키 패스는 물론, 리조트 내 시설, 점심 식사, 오픈 바도 이용할 수 있다.(추가 요금 발생)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겨울 시즌에 오픈할 신상 리조트 '클럽메드 토마무'에서 항공, 숙박, 전 일정 식사는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와 키즈클럽, 나이트 엔터테인먼트까지 클럽메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통해 부가적인 비용 걱정 없이 최적의 단체 휴가를 보낼 수 있을 것"라고 전하며 "클럽메드에서는 특별한 단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클럽메드 미팅&이벤트'에 대한 뉴스레터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이라고 덧붙였다.

 

클럽메드 미팅&이벤트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http://meetings-events-clubmed.kr/ko) 또는 미팅&이벤트 담당자(02-3430-1554)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뉴스레터 신청을 통해서도 받아볼 수 있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