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이 가족, 친구와 봄을 즐길 수 있는 ‘함께해요, 봄나들이’ 기획전을 개최한다.
지난 4월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봄 여행지로 각광받는 지역의 리조트, 펜션 상품을 데일리 단독 특가와 특별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떠나는 봄나들이’라는 테마에 맞춰 데일리호텔만의 차별화된 큐레이션을 통해 강원, 경기, 경상, 전라, 제주 등 5개 지역의 13개 유명 리조트&펜션이 엄선됐다. 기획전 기간 내에 예약하면 4월 말까지 투숙 가능해 한달 동안 언제든지 봄맞이 여행을 떠날 수 있다.
데일리호텔의 큐레이션 시스템은 고객 선호도, 취향, 이용 후기 등에 근거한 빅데이터를 분석해 최상의 상품을 추천하는 방식이다. 600만 유저의 평가를 바탕으로 검증된 상품을 확인한 후, 빠르고 간편하게 예약에서부터 결제까지 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 참가한 리조트와 펜션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봄으로 물든 자연을 만끽하며 꽃놀이, 액티비티, 휴식 등 다양하게 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야외활동을 원하는 가족에게 알맞은 여행지’, ‘친구들과 벚꽃놀이를 즐기기 좋은 여행지’ 등 여행의 목적, 동행자 등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다.
봄철 여행명소로 선정된 5개 지역 중 속초는 동해바다와 설악산의 전망을 모두 감상할 수 있어 단연 최고의 봄나들이 장소다. 특히 기획전에 참가한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키즈클럽, 워터피아, 호수공원 등 리조트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에게 적합한 장소다. 기획전 기간 내 특별 제공되는 쿠폰 적용 시 9만원대에 예약 가능하다.
장시간 이동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서울에서 1시간 내외로 갈 수 있는 가평도 봄나들이 장소로 적합하다. 4월에는 벚꽃축제, 뮤직페스티벌 등 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행사가 열려 색다른 봄나들이를 경험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을 통해 가평 인근에 있는 인기 리조트와 펜션을 데일리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봄철여행 테마로 구성된 ‘함께해요, 봄나들이’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모바일 앱(http://dailyht.kr/download)에서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