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다가오는 여름 방학 및 여름 휴가를 위해 '어메이징 여름휴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여름 휴가 프로모션은 지난 3월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의 촬영지였던 '체러팅 비치'를 비롯해,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인기 여행지 ▲발리 ▲푸켓 ▲계림(구이린) ▲산야 ▲몰디브 카니 ▲빈탄 아일랜드 ▲이시가키 카비라 ▲동아오 ▲홋카이도 ▲몰디브 피놀루 빌라까지 총 11개 리조트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예약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로, 성인 기준 최저 62만 원 대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클럽메드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예약 시 2%의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해당 오픈 기념 프로모션이 적용 가능한 여행 출발일은 4월29일부터 10월29일까지다.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클럽메드에서는 미리 계획하지 않아도, 기존 여행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놀라운 휴식을 보낼 수 있다"라고 전하며 "고객들의 경험을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하는 클럽메드의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들은 격이 다른 편안함과 상상 그 이상의 경험으로 클럽메드에서 놀라운 휴식 또는 휴가를 보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클럽메드는 2017년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으로 'Amazing You'를 선정했다. 1950년도 창립이래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통해 진정한 휴가를 개척한 클럽메드의 전문성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중 하나인 상주 직원 G.O들의 케어, 그리고 클럽메드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통해 고객이 기대하는 그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것이 캠페인 선정 취지다.
클럽메드는 한 번의 예약으로 다양한 액티비티와 전 일정 식사, 무제한 음료 및 주류는 물론 왕복 항공권과 객실, 키즈클럽, 나이트 엔터테인먼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다. 클럽메드 리조트 및 프로모션에 상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 또는 예약센터(02-3452-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