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가 오는 6월28일까지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공식 리테일러인 ‘천일오토모빌’과 함께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이매진 with 재규어 랜드로버’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차량 지원, 객실 선택, 레스토랑 예약 등 제주도 여행을 계획할 때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해줄 뿐만 아니라 최상급 레벨의 혜택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우선, 재규어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XJ 또는 랜드로버 플래그십 럭셔리 SUV 레인지로버(Range Rover) 중 1대를 1박 2일간 무료 제공한다. 재규어 XJ는 재규어 세단의 정점으로 최첨단 테크놀로지와 극상의 럭셔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모델이며, 레인지로버는 품격있는 디자인과 독보적 존재감을 바탕으로 럭셔리 SUV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며 최고의 가치를 인정받아온 모델이다.
만 26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단, 하루 2객실 기준 선착순 마감이며, 보험료 및 유류비는 고객 부담이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천일오토모빌에서 협찬한 재규어의 키링과 비치타월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발코니에서 원시림과 바다, 한라산을 모두 조망하는 ‘예래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조식 2인 혜택, 샌드위치, 주스, 마카롱 등의 디저트를 담은 애프터눈 티 박스 1개와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 이용권 10만원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호텔에 도착하면 프런트 데스크에서 대기할 필요 없이 컨시어지 직원의 안내에 따라 객실에서 편리하게 체크인을 할 수 있고 익일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도 제공해 느긋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주중기준 52만5000원에 이용 가능하며, 객실 타입과 뷰에 따라 다르게 적용된다. 세금 포함가.
한편, 모든 투숙객은 예래 생태지역의 원시림과 폭포를 조망하는 국내 최장 47m 사계절 온수 인피니티 풀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사계절 온수풀에서는 밤 8시부터 10시까지 DJ 파티 ‘풀 오브 블루’가 펼쳐진다. 입장료 3만원(1인)에 웰컴 드링크 하이네켄 1잔과 함께 스파클링 와인 4종과 스틸 와인 2종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히든 클리프의 하우스 디제이 J Soul(제이 소울)이 원시림 속 풀파티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음악을 선곡해 퍼포먼스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