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여성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 4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배우 유연석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올해 초 방영한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유연석은 화보 촬영과 동시에 쉴 틈 없이 달려온 본인과 그의 스텝이 쉴 수 있는 휴가지로 몰디브에 위치한 클럽메드 피놀루 빌라를 택했다.
'럭셔리 에코 시크 파라다이스'로 불리는 클럽메드 피놀루 빌라는 각각 전용 테라스와 프라이빗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투명한 바다와 새하얀 모래사장에 둘러쌓여 있다.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어 허니무너 또는 커플에게 최고의 럭셔리 휴가지다. 각 빌라를 전담하여 관리하는 버틀러 서비스가 마련돼 있어 고객 개인의 기호와 취향에 맞는 최적화된 휴가를 선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피놀루 빌라 이용객은 보트 이용 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클럽메드 카니 프리미엄 리조트로 입장 가능하다. 조용한 분위기의 피놀루 빌라와 다르게 카니에서는 경쾌한 분위기가 펼쳐져 두 리조트의 각기 다른 분위기를 모두 경험하며 다채로운 휴식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편, 유연석이 방문한 클럽메드 리조트는 한 번의 예약으로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all-inclusive resort)로, 왕복 항공권과 객실, 전 일정 식사, 무제한 음료 및 주류, 스포츠 및 액티비티, 키즈클럽, 나이트 엔터테인먼트가 모두 포함돼 일정에 대한 고민 없이 편리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클럽메드에는 세계 96개국 출신의 G.O(General Organizer)가 상주하며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클럽메드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 또는 예약센터(02-3452-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