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가 박당 15만원(120유로) 미만이라는 놀라운 가격으로 부담 없이 가족여행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숙소 톱 10을 공개했다.
에어비앤비에서 추천하는 가족여행을 위한 숙소는 전 세계 다양한 도시에 자리한다. 톱 10으로 선정된 모든 숙소는 빼어난 전망과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가족 여행객들 대상으로 1년 내내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한다. 눈부신 아드리아 바다 전망을 가진 이탈리아의 빌라가 1박당 약 8만3000원(69유로)인가 하면, 도미니카 공화국의 근사한 비치 하우스는 1박 요금이 8만7000원(72유로)에 지나지 않는다.
또 에어비앤비 럭셔리 숙소에서는 가족들과 함께 이국적인 곳에서 호사스러운 시설을 누릴 수 있다. 브라질 절벽 위 숙소는 프라이빗 비치뿐만 아니라 집사와 정원사까지 있으며, 16세기에 지어진 매혹적인 프랑스 빌라에는 개인 풀과 와이너리가 갖춰져 있다.
코스타리카 정원의 집은 약 1만평에 걸쳐 펼쳐진 정원 속에 마련된 12m 높이의 폭포를 감상할 수 있으며, 크로아티아의 에코 빌리지에서는 브라치 섬과 마카르스카 해안의 감동적인 광경을 가장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독특한 분위기의 모로코 스타일 인테리어와 현대적인 부대시설을 갖춘 모로코 가옥이 자리한 마라케시에서 며칠간 살아보는 것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