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클럽메드 체러팅 비치를 배경으로 촬영한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방영을 기념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클럽메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쇼미더보스(Show Me the Boss)' 이벤트는 클럽메드 체러팅 비치로 떠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자신의 직장 상사 혹은 동료와 사진을 함께 찍고 짧은 메시지를 작성한 후, 오는 31일까지 클럽메드 공식 페이스북 내 방문자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된다. 학생이라면 동아리 임원 및 친구들과도 참여 가능하다.
단, 업로드 시 #클럽메드, #SHOWMETHEBOSS 등의 해시태그를 달면 당첨 확률이 훨씬 높아진다.
클럽메드 마케팅팀이 창의성, 독창성을 바탕으로 심사하고 사진을 함께 찍은 상사 또는 동료를 선정해 클럽메드 체러팅 비치 2인 3박 숙박권 1매를 증정한다. 또한 5명에게는 포토 머그컵 세트를, 10명에게는 에코백을 선물한다.
클럽메드 체러팅 비치 스페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430일까지 지정일에 예약한 고객은 항공포함 5박6일 114만 원부터 체러팅 비치로 떠날 수 있으며, 클럽메드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예약 시 2%의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클럽메드에서는 항공, 숙박, 전 일정 식사는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와 키즈클럽, 나이트 엔터테인먼트까지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다"라고 전하며 "'쇼미더보스' 이벤트를 통해 클럽메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클럽메드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 또는 예약센터(02-3452-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