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 정보
이름: 마제스틱크리크컨트리클럽(The Majestic Country Club)
개장: 1995년
규모: 27홀 1만271야드
시설: 연습그린, 연회장, 수영장, 프로샵, 마사지룸, 비즈니스센터 등
태국골프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골프 뿐 아니라 관광객들 역시 태국으로 몰리다 보니 올 겨울 태국시장은 타 지역에 비해 호황을 누리고 있다.
이중 태국 왕실가의 휴양지이기도 한 후아힌 역시 주목을 끌고 있는 지역이다. 이 지역에 대해 다년간의 판매노하우를 바탕으로 ‘후아힌골프’만을 고집해온 골프전문여행사 리치투어(대표 최정호).
이 여행사는 올해도 후아힌골프에 주력하면서 ‘후아힌 마제스틱CC’ 를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다.
최대표는 “후아힌 지역은 왕실가의 휴양지인 만큼 일단 안전하다는 강점과 더불어 우수한 골프장들이 많다”며 “골프라운딩후 해변가에서의 휴양과 후아힌 시내에서의 맛집 탐방 등 다양한 체험들이 가능한 지역”이라고 말했다.
마제스틱 골프의 주요 일정을 살펴보면, 타이항공 이용시 인천에서 오전 9시35분 출발해 방콕에 오후 1시30분 도착해 현지직원 미팅 후 후아힌으로 이동해 마제스틱 리조트에서 투숙하게 된다.
둘째, 셋째날은 마제스틱CC에서 하루 36홀씩 라운딩을 하게 된다. 마지막날 역시 36홀 라운딩을 한 후 공항으로 이동, 저녁 11시30분 방콕을 출발해 인천으로 다음날 새벽에 도착하게 된다.
상품문의: 02)779-6363
후아힌 가는 길
후아힌까지 가는 직항노선이 아직 개설되지 않아 방콕을 경유해 육로로 이동해야 한다. 국적항공사를 비롯 타이항공, 에어아시아 등 저비용항공사등이 대거 인천?방콕구간을 운행하기 때문에 항공좌석 구하기는 별 무리가 없다. 방콕에서 후아힌까지는 약 200km정도 떨어져 있으며, 차로 약 3시간 정도 소요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