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각 지역의 아웃리거 리조트가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 로맨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하와이의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에서는 오션프론트 패키지를 제공한다. 유명한 재즈 바 블루노트 하와이에서 칵테일 두 잔을 제공하고 50분 요가 레슨 또는 50분 마사지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초콜릿 바스켓과 함께 샴페인이 제공되며,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에서는 하와이 뮤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리조트의 수석 주방장인 로베르토 콘라드는 해변가에 있는 야외 레스토랑 에지워터 비스트로에서 2인 기준의 5코스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4일에는 직접 절인 연어, 게살, 토마토 뵈르 블랑, 볶음 쇠고기 안심 요리 등을 빨간 장미와 2잔의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제공한다.
또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에서는 해변에서의 촛불 조명의 선셋 바비큐가 준비된다.
요리의 하이라이트는 웰컴 스파클링 와인 한 잔, 레몬 마리네이드 새우구이, 참치 스테이크, 오징어, 바나나 잎 속의 리프피시, 쇠고기 등심 등이다.
전용 요리사 및 웨이터가 있는 프라이빗 해변 테이블 바베큐도 있으며, 샴페인, 카나페, 랍스터, 디저트 및 초콜릿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는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로 3가지의 식사 옵션과 스파 스페셜을 제공한다. 해변에는 커플마다 Mum rose 한 병과 함께 샴페인 아침 식사가 제공된다.
콜로니얼 스타일의 레스토랑 플랜테이션 클럽에서는 환영 샴페인을 포함해 낭만적인 뮤지컬 듀오 반주와 함께 4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문의: 02)733-9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