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CX)이 자사의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마르코폴로클럽과 포시즌스 호텔 홍콩의 제휴를 발표했다. 이번 제휴로 마르코폴로클럽의 회원들은 포시즌스 홍콩의 호텔 객실 업그레이드와 다이닝, 스파 등 다양한 특전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아시아 최고의 호텔 중 하나로 알려진 포시즌스 호텔 홍콩은 도심에 위치한 최고급 호텔로 미슐랭 스타를 획득한 레스토랑과 쾌적한 비즈니스 및 휴양 시설을 갖추고 있다.
콜센터와 웹 사이트 또는 이메일을 통해 포시즌스 호텔 숙박을 예약한 마르코폴로클럽의 다이아몬드 및 골드 회원은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정시보다 빠른 체크인과 늦은 체크아웃, 무료 조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신속하고 원활한 개인 맞춤 체크인 서비스 혜택이 제공되며, 특히 다이아몬드 회원은 입국 시 입국심사와 수하물 수취 절차에 포시즌스 직원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무료 공항 에스코트 서비스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클럽 회원은 미슐랭 2성급 프렌치 레스토랑인 카프리스(Caprice)에서 우선적인 식사 예약이 가능하며, 세계 최초로 미슐랭 3성 등급을 받은 중식 레스토랑 룽킹힌(Lung King Heen)에서 식사 시 샴페인 한잔이 무료로 제공되는 등 다향한 혜택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