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가 오는 4월9일에 열리는 ‘2017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대회’를 맞이해,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한국 사무소와 함께 마라톤과 여행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괌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대회는 지난 2016년 450여 명의 한국인을 포함한 약 3900여 명의 다양한 국적의 마라토너들이 참가한 괌 지역 대표 마라톤 대회다. 아름다운 괌 해변과 관광 명소를 두루 돌아볼 수 있는 5Km와 10Km, 하프,
풀 마라톤 코스가 준비돼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시즌은 ‘먹거리, 달리기, 쇼핑’을 즐길 수 있는 ‘EAT, SHOP, RUN’ 의 세 개의 파트로 나누어 프로모션을 진행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EAT, SHOP, RUN’의 콘셉트답게 대회에 참석한 마라토너들에게 약 25개 이상의 숍과 레스토랑에서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며, 마라톤 당일 불 쇼 등 사전 이벤트와 대회 중 라이브 음악, 에이드 스테이션 등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코스를 완주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기념 티셔츠와 완주 메달을 제공한다.
이번 마라톤 대회 참가 상품은 대한항공, 제주항공 그리고 진에어를 통해 4월6일에서 4월8일 출발 가능하며, 항공 스케줄에 따라 3박4일 또는 4박5일 일정으로 구성했다.
본 상품에는 5km와 10km 코스 참가비를 포함, 가족형 리조트로 높은 인기를 받고 있는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PIC) 리조트에 숙박한다. 또한, ‘사랑의 절벽’, ‘아푸간 요새’ 그리고 파세오 공원 등 시내관광 일정도 포함해 괌에서 관광과 힐링 그리고 건강까지 모두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