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에어가 한국 대표 사무소를 맡게 된 아미아나 리조트 나트랑(Amiana Resort Nha trang/ 베트남)이 업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 1월1일 GSA 계약으로 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한국대표사무소로 선정된지 꼭 한 달만이다.
주목받고 있는 아미아나 리조트 나트랑은 지난 1월10일 진행된 로드쇼에서도 소개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으며, 본격적인 홍보 아래 업계 관계자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는 후문이다.
아미아나 리조트는 지난 2013년 설립됐으며, 나트랑 베이의 팜 반 동 거리에 위치해있다. 캄란 국제공항에서는 약 45분 정도가 소요된다.
객실은 디럭스(가든/오션), 오션빌라, 패밀리 빌라, 풀빌라 총 4개로 구성돼 있다. 휴양을 중점으로 둔 만큼 수영장도 씨 워터 풀을 비롯한 총 3개를 확보하고 있다.
또한, 자체 해변을 보유하고 있으며, 깜란만에 감싸있어 나트랑 리조트 중 유일하게 1년 내내 깨끗한 바다를 바라 볼 수 있는 최적의 전망을 자랑하고 있다.
레스토랑과 회의실도 마련돼 있다. 식당은 최대 200석까지 가능한 뷔페식을 즐길 수 있다.
1개 대형 식당과 회의실(MICE 행사 가능), 3개 BAR를 보유하고 있으며, 키즈 클럽 및 해양 프로그램도 다채롭게 보유하고 있다.
한편, 오케이에어에서는 GSA계약과 동시에 한국 시장에 꼭 맞는 풍성한 프로모션(얼리버드 프로모션, 공항무료픽업서비스, 스파 서비스, 2+1보너스나잇 프로모션 등)을 실시 중이며 가족여행 및 FIT, 자유여행객들의 선호도를 충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예정이다.
문의: Tel 02-2011-2203, 이메일 thnoh@okair.kr
<강세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