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홋카이도 삿포로에 위치한 프리미어 호텔 그룹의 2개 호텔이 나란히 한국어 홈페이지를 개설한다.
호텔은 프리미어 호텔 츠바키 삿포로와 프리미어 호텔 나카지마 파크 삿포로로, 이번 한국어 홈페이지 오픈은 한국 마켓 셰어를 넓혀 나가겠다는 의지다.
프리미어 호텔 츠바키 삿포로는 호텔 그룹 내 가장 최상급의 시티 리조트로 지상 11층, 322실 규모를 자랑한다.
기본 객실 36㎡의 면적으로 삿포로 시내 호텔들 중 가장 넓은 크기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대 1400명까지 수용 가능한 연회 시설이 있어 인센티브 여행으로도 적합하다.
무엇보다 특급 호텔의 명성에 걸맞게 세세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섬세한 서비스로 고객들에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어 홈페이지(www.tsubaki-sappo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미어 호텔 나카지마 파크 삿포로는 나카지마 공원에 인접, 친자연적인 환경과 편리한 접근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지난 2016년 4월 ‘로맨틱 모던’을 테마로 전 객실을 리뉴얼하여 한층 쾌적한 시설로 거듭났다.
스탠다드 싱글/트윈/더블과 디럭스, 프리미어, 스위트 등 다양한 객실 카테고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층 객실에서는 나카지마 공원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한국어 홈페이지는 내달 중 오픈될 예정이다.
홈페이지는 객실 예약과 호텔에 대한 일반 정보 제공은 물론 공항에서부터 찾아가는 방법, 주변 관광지 등 유익한 정보를 담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