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스탄스 벨 마 플라지 모리셔스 리조트(이하 콘스탄스 벨 마 플라지)가 지난 6주간의 성공적인 리노베이션 기간을 거쳐 새 단장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번 개보수 공사는 호텔의 최대 강점을 더욱 강조해 콘스탄스 벨 마 플라지는 자연적 요소들을 초석으로 유지하며 평온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더하게 됐다.
콘스탄스 벨 마 플라지는 현대적이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를 위해 새로운 컬러들을 입힌 정교한 디자인을 적용했고 침실, 스위트 그리고 빌라는 대담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개조됐다. 모리셔스 장인의 세심한 손길을 거친 가구는 객실의 분리된 공간마저 상호보완적으로 기능하도록 디자인됐다.
동시에 바와 레스토랑 역시 건축 디자인은 물론 요리 측면에서 모두 새로운 컨셉트로 재무장해 새롭게 공개됐다. 인디고 레스토랑 옆 새로운 해변 바인 블루 바(Blue Bar)는 모래사장 바로 위에서 칵테일 및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장소로 거듭났으며 미식가를 위한 레스토랑인 블루 페니 셀러(Blue Penny Cellar)는 1300개의 다른 와인으로 가득 채워진 호화로운 ‘미식가 셀러(Gourmet Cellar)’로 수준을 한층 제고했다.
골프코스인 ‘레전드’ 또한 재정비됐다. 페어웨이 향상을 위해 1,2,4,9번과 18번 홀을 정비하며 전체적으로 더욱 개선된 풍경을 제공하는 새로운 지형으로 다시 태어나게 됐다. 또 유 스파(U SPA)가 새롭게 탄생, 골프를 즐긴 투숙객들은 유 스파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새롭게 디자인된 6개의 싱글룸과 4개의 커플룸, 미용실은 물론 세계적인 명성의 족부전문가 브리스 니함의 발 관리와 자세교정, 페디큐어를 비롯한 특별한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