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전문 랜드 넘버원투어에서 마닐라 신상품을 개발했다. 마닐라 북서쪽에서 21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잠발레스는 아름다운 무인도 섬투어와 기네스북에 오른 가장 맛있는 망고로도 유명한 곳이다. 이미 필리핀 사람들에게는 초보자를 위한 서핑코스로 잠발레스는 주말마다 현지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넘버원투어에서는 기존 마닐과 상품과는 다르게 잠발레스의 무인도 섬투어를 포함해 휴양과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코스로 구성했다. 특히 기존 마닐라 상품에서는 보라카이나 세부처럼 아름다운 바다를 즐겨보기 힘들었으나. 이번 잠발레스 상품은 '리틀 보라카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 정도로 아름다운 바다를 선사하는 곳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해 타나이 상품에 이은 넘버원투어의 새로운 상품인 만큼 귀추가 주목된다.
<고성원 기자> ksw@gtn.co.kr
글 싣는 순서
1.마닐라 신상품
2.잠발레스·불라칸 지역
이번 마닐라 신상품은 잠발레스(Zambales) 지역의 3개의 무인도 섬투어가 포함된 이색적인 투어다. 그동안 많이 알려진 마닐라 호핑 투어와는 또 다른 매력을 지녔으며, 다른 관광코스인 불라칸(Bulacan) 지역도 함께 연계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잠발레스는 마닐라에서 북서쪽으로 210km, 수빅에서 약 50분 떨어져 있는 곳으로 기존 마닐라에서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자연경관이 장관이다.
필리핀의 숨은 명소이자 필리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곳으로, 일정에서는 카마라 아일랜드, 카포네스 아일랜드, 아나왕인 코브 3개 섬을 6시간가량 투어하게 된다.
잠발레스 지역은 마닐라에서는 거리가 멀어, 클락이나 수빅에서 1박을 한 후 편리하게 투어를 즐길 수 있다. 때문에 넘버원투어에서는 인천~마닐라 구간은 항공으로 이동한 후, 마닐라에서 시내관광을 하고 클락 경제 특구 지역(CSEZ: Clark Special Economic Zone)내에서 숙박하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클락은 필리핀 정부에서 직속으로 관리하는 지역으로, 골프 관광지로 유명하다. 클락에서 수빅 경제 특구를 지나 잠발레스로 이동해 이색 호핑투어를 즐기는 것이 이번 신상품의 주요 포인트다.
그간 잠발레스 지역에는 무인도가 많으나, 관광객이 이용할 수 있는 시설 부분에서 상품으로 개발하는 데 한계가 많았다. 그러나 넘버원투어에서는 오랜 기간 코스를 찾아다니며 분석하고, 주변에 다른 관광코스인 불라칸 지역과 함께 연계하는데 힘을 쏟았다. 특히 부족한 식당이나, 샤워시설 등도 넘버원투어에서 직접 준비 후 이번 상품 출시를 했다.
잠발레스에 이어 넘버원투어에서 상품화한 불라칸 지역도 기존 마닐라 시내 역사투어와는 또 다른 만족을 줄 것이다. 불라칸은 격동의 필리핀 근대사의 흔적을 볼 수 있는 곳이며, 특히 불라칸의 최고의 명소인 그리너리(The Greenery)는 인센티브 팀빌딩 혹은 데이투어로 많이 이용하는 코스다.
금번 신상품과 관련해 이은영 넘버원투어 소장은 “필리핀 한 지역에 대해서는 전문가로서 잠발레스 상품 뿐 아니라 지속적으로 상품 개발을 하려고 노력중이다”며 “이번 잠발레스 상품은 홍보한지 아직 한 달이 되지 않았음에도 인센티브 여행사에서 빠른 반응을 보여 12월부터 행사 예약이 들어오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현재 마닐라 공급석이 많은 만큼 마닐라 클락의 호텔과 새로 개발한 관광지를 이용해 마닐라 인센티브, 학생단체 등 다양한 곳으로 판매를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넘버원투어에서는 상품 홍보 자료로 잠발레스와 불라칸 지역의 영상 및 사진 촬영을 마쳤으며, 브로셔를 제작 중이다.
이은영 넘버원투어 소장은 “하나의 상품을 기획하고 판매하기 전에, 여러 가지로 조사하고 필요한 시설이나 투어를 위한 조건을 직접 만들어 상품의 가치를 만들어 가고 있다”며 “FIT 시장이 커지고 있지만, 넘버원투어에서는 꾸준히 인센티브 행사가 이어지도록 새로운 관광지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신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상품일정 및 견적 자료는 별도 문의하면 된다.
문의: 02-777-1199, 윤리라 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