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캡투어가 지난 5일 대리점 예약관리시스템을 리뉴얼 오픈했다.
새롭게 단장한 대리점 시스템은 상품검색부터 예약까지 원스톱 환경을 조성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기존 시스템은 용어들이 필요 이상으로 어렵고, 메인 화면에 많은 기능들이 혼재돼 복잡함을 느꼈다는 의견이 가장 많아 이번 리뉴얼은 대리점주들이 시스템 이용 시 불편했던 점들을 토대로 진행됐다.
우선 어려운 용어와 복잡한 인터페이스를 쉬운 메뉴와 심플한 메인 화면으로 탈바꿈했으며, 별도의 매뉴얼 교육 없이도 이용에 무리가 없을 정도로 직관적인 시스템을 구현해냈다.
자주 사용하는 메뉴들은 MY MENU 기능을 통해 단번에 도달할 수도 있다.
또한 특가상품이나 출발 확정 등 상품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고자 하는 대리점주들의 의견을 반영해 메인 화면에 마우스 커서를 갖다 대기만 해도 해당 정보들이 보여지도록 했다.
상담 시 한번에 최대 3개의 상품을 한 화면에서 비교해볼 수 있어, 고객의 만족도는 물론 대리점주들의 업무 효율성도 한층 제고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 외 시스템 내 문자 및 팩스 발송 기능도 추가됐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레드캡투어 대리점 영업팀(02-2001-4580~4585) 또는 홈페이지(agency.redcap.co.kr)를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