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가 지난 11일 모두투어 프리미엄 브랜드인 JM PREMIUM의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JM’은 보석을 뜻하는 JEWELRY와 MODE의 약자로 고객 성향을 고려한 모두투어의 프리미엄 여행브랜드다.
최근 트랜드에 따라 와이드 스크린 방식을 채택했으며, 자사 사이트들 중 처음으로 예약페이지인 닷컴과 연동되며 별도로 운영되는 홈페이지다.
지역별 핫이슈 추천상품, 베스트셀러 상품 그리고 스페셜 테마 상품 등으로 구성했으며, 패키지, 자유여행, 허니문, 골프 총 4개 섹션의 기본 상품 카테고리도 최상단에 구성해, 상품 검색 및 예약의 용이함을 더했다.
한편, 출발일 기준 오는 5월1일부터 6월30일까지(예약일 5월 31일까지) 특정지역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념사은품 행사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