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새로운 스키 리조트 '클럽메드 베이다후'를 공식 오픈한 기념으로 고프로와 함께하는 원정대 모집 이벤트를 포함해 총 세 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준비한 이벤트는 액션캠 브랜드 '고프로(GoPro)'와 함께하는 '클럽메드 대한민국 베이다후 원정대' 이벤트다. 클럽메드 베이다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양식에 맞춰 지원서를 제출하면 클럽메드와 '닥터스파크' 스키 칼럼 운영자인 박순백 박사의 1,2차 심사를 거쳐 총 10명을 선정한다.
선정된 원정대는 내년 1월 중 3박4일 원정 기간 동안 공식 원정대 자격 부여와 함께 클럽메드 올-인클루시브 스키 휴가체험, 고프로와 함께하는 액션캠 장비 지원 및 교육을 받을 수 있고, 고프로 장비를 이용한 후기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미션을 모두 수행한 대원에게는 '베이다후 원정대' 인증서가 수여된다.
특히 '고프로' 체험과 지원을 받을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이번 이벤트를 SNS로 공유하기만 해도 스키장의 필수 아이템 록시땅 시어버터, 영화 예매권, 아이스크림 케익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베이다후 원정대 지원은 클럽메드 홈페이지와 닥터스파크 스키칼럼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가능하다.
두 번째는 '해외 스키 가족 휴가 이벤트'로, 클럽메드 베이다후 프로모션 페이지에 준비된 7개의 OX퀴즈를 풀면 클럽메드 베이다후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3박 해외스키 가족휴가를 떠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되며, 2등, 3등에게도 록시땅 시어버터 크림, 클럽메드 리미티드 에디션 배터리 등을 선물한다.
마지막 세 번째 이벤트로, 고객을 위해 클럽메드는 딱 한 달간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오는 30일까지 베이다후 스키휴가를 예약한 고객은 항공포함 3박4일 102만 원부터 가볍게 떠날 수 있으며, 만 4세 이상 고객일 경우 10만 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항공포함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 선착순 10명에게는 스키장비 렌탈 지원 1일권을 가질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클럽메드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예약 시 2%의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해당 오픈 기념 프로모션이 적용 가능한 여행 출발일은 2017년 1월부터 3월까지이다.
클럽메드는 "'클럽메드 베이다후'는 아시안 게임을 개최한 검증된 슬로프가 있는 스키 도메인으로서, 중국 정부가의 관광 매력도 평가 시스템에서 4A 등급의 관광지로 지정된 스키 리조트이다"며 "스키 및 스노보드 강습은 물론, 무제한으로 리프트를 이용할 수 있는 '클럽메드 스키패스'가 제공돼 가성비 높은 스키 휴가를 보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클럽메드 베이다후 오픈기념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 또는 예약센터(02-3452-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