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특집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하나VS모두] 글로벌기업 경쟁력 높이자… 내·외연 모두 ‘확장’

    조직 분석



  • 조재완 기자 |
    입력 : 2016-11-03 | 업데이트됨 : 2분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하나 면세점 신사업·글로벌사업 강화
모두 ‘법인BP(베스트파트너) 영업부’ 추진

 

하나투어와 모두투어 양사 조직도를 소개한다. 모두투어 조직도는 2016년 4월4일자 기준 구조이며, 하나투어는 지난 1일 올해 상반기 정기인사 단행 후 현재까지 최종 조직도는 그려지지 않은 상황이다. 우측의 하나투어 조직도는 대략적인 상반기 조직도로 해석하면 되며, 추가 변동 가능성은 있다. 하나투어 신설 본부로는 글로벌영업마케팅본부, 상품기획마케팅부, 이커머스사업부 등이 있다.
<조재완 기자> cjw@gtn.co.kr

 

에디터 사진

 

에디터 사진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