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광저우에 위치한 7성급 호텔 임페리얼 스프링스가 개관 5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80만원이면 임페리얼 스위트 샬렛 스위트 객실(A타입) 2박(2인1실)에 임페리얼 팰리스(중식),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양식)과 르 투르바도르 바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위엔 짜리 바우처 1매 씩과, 스파 바우처(300위엔), 그리고 라돈 온천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핫 스프링스 사용권, 그리고 킹골드 박물관 입장 기회까지 주어진다. 12세 이하 아동은 객실 사용 비용을 별도로 받지 않는다.
객실이 한 층에 단 두 개 뿐이라 층간 소음이나 아이들이 복도에서 뛰어다녀도 다른 투숙객의 눈치를 볼 필요가 없어 안심이다. 객실은 거실, 침실, 욕실, 옷방으로 분리가 돼있고 테라스와 욕조도 넓어 아이들이 편안하게 마음껏 뛰어 놀기 좋다.
아이가 물놀이를 좋아한다면 수영장이 딸린 스위트C로 업그레이드를 하는 것도 방법이다. 작은 플런지 풀이 아니라, 대중목욕탕의 공동탕 정도의 크기다. 수영장이 딸린 스위트 C는 전부 1층에 위치해 있어 안전사고가 날 위험도 없다. A에서 C로 업그레이드 가격은 정상가의 경우는 약 56만원이나 프로모션 기간에는 50% 가격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임페리얼 스프링스 한국사무소(070-7501-5112)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