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러시아 전문여행사 맨발로여행의 인기상품인 ‘저자와 함께하는 러시아 여행’이 오는 7~8월 출발을 앞두고 있다.
해당 상품은 오는 7월29일, 8월7일 두 종류다. 상품가는 각각 235만원, 229만원으로 최소 출발 인원은 10명으로 제한돼 있다.
저자와 함께하는 러시아 여행 상품이 특별한 이유는 타사에서 찾아볼 수 없는 이색 상품이라는 점이다.
러시아 가이드북 ‘이지 러시아’ 저자 서병용 작가는 러시아 전문가로도 정평나 있어 수준높은 러시아 여행을 자부한다.
또 맨발로여행은 뻔한 패키지 여행을 거부한다. 본 상품은 현지에서 참가자들이 개별적으로 자유롭게 선택해 여행하는 상품으로,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러시아의 진가를 발견할 수 있다.
서병용 작가는 현지 관광지에 동행해 설명하는 현지 가이드가 아니라, 매일 당시 상황에 맞는 여행 일정/정보를 간단히 브리핑하며 발레 공연 및 서커스 공연 티켓 예매 등 참가자들의 개별 자유여행시 필요한 위급한 사항 발생시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자유여행에 적합한 위치의 호텔과 조식이 포함돼 있으며 시내 교통비, 박물관 등 입장료, 중·석식은 포함하지 않는다.
상품에서 눈여겨봐야 할 점은 맨발로여행에서 세심하게 신경 쓴 상품 특전이다.
백야나라 상트 가이드 투어 ‘러시안 바로크’를 손님들에게 제공함에 따라 세계 3대박물관의 하나로 꼽히는 에르미따쥐를 지식가이드의 설명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대중교통으로 찾아가기 힘든 ‘여름 궁전’ 또한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영화에서 보던 정통 극장에서의 발레 공연 등을 수수료 없이 예약도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