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시림 속 ‘인피니티 풀’의 감성과 경험을 담은 수많은 SNS 피드로, 올 여름 가장 핫한 호텔로 주목 받았던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가 미식여행을 테마로 레스토랑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그 첫 프로젝트로 270도 파노라마 뷰를 조망하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파노라마에서 각종 뷔페 요리와 신선한 그릴메뉴를 즐길 수 있는 디너 뷔페 ‘그릴 & 나잇’을 선보인다.
파노라마의 저녁 풍경은 달빛과 오묘한 조명으로 반짝이는 인피니티 풀과 그 너머 울창한 원시림을 마주하는 배경이 신비함을 자아낸다. 야외 공간에는 천연폭포를 눈앞에서 감상할 수있는 데크가 마련돼 있어 짙은녹음으로 물든 숲에 둘러싸여근사한 분위기 속에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그릴 & 나잇’에는 180여 종의 전채요리, 일식, 중식, 한식코너, 각종 디저트류가 푸짐하게 준비되며, 그릴 라이브 코너에는 전복, 흑돼지, 양갈비, 왕새우, 해물 꼬치 등의 신선한 그릴요리를 즉석에서 맛볼 수 있다.
또한 커피 코너를 신설해 바리스타가 고객이 원하는 15종의커피를 직접 만들어 준다.
뿐만 아니라 오픈 기념으로 생맥주 클라우드, 호가든, 바이엔 둔켈을 무제한 제공할 예정이어서 가족 또는 연인과 여유롭게 여행의 마지막 밤을 장식하기에 좋다.
문의 및 예약: 064) 795-4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