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컨시어지 기업으로 도약하는 No.1 특급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 www.dailyhotel.co.kr)이 오는 10월23일까지 11일간 세계적인 유명 레스토랑 ‘로리스 더 프라임 립’ 50% 할인 프로모션을 앵콜 진행한다.
로리스 더 프라임 립은 데일리호텔이 ‘데일리고메 위크’ 레스토랑으로 선정할 때마다 완판을 기록한 곳으로 총1500명의 고객이 선택한 맛집이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특별히 로리스 더 프라임 립의 인기 메뉴를 국내 최저가로 선보인다.
미국 베버리힐즈에서 오픈해 78년간 긴 역사를 지켜오고 있는 로리스 더 프라임 립은 전 세계 7개국 10개 도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라임 립 전문 레스토랑이다. 주문 즉시 테이블 앞에서 숙련된 셰프가 저온에서 통째로 구워낸 프라임 립을 커팅해 개인 취향에 맞게 요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할인 행사기간에는 로리스 더 프라임 립의 대표 메뉴 4가지가 정가의 절반 수준으로 판매된다. 프라임 립 170g이 제공되는 ‘캘리포니아 컷’은 2만9000원, 280g이 제공되는 인기 메뉴 ‘로리스 컷’은 3만9000원이다. 특대 사이즈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450g이 제공되는 ‘다이아몬드 짐 브레디 컷’은 5만4000원, 620g이 제공돼 미식축구 선수들이 즐겨먹는다는 ‘비프 볼 컷’은 5만9400원이다.
모든 식사상품은 런치 사용 시 제철 야채와 연어샐러드, 카프레제 등 20여 가지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샐러드 바 이용이 가능하다. 디너 이용 시에는 얼음 위에서 샐러드를 믹싱하는 로리스의 전통 쇼와 셰프가 즉석에서 굽기, 소스, 가니쉬 정도를 맞춰주는 커스터마이징 서빙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지난해 10월 호텔 및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 ‘데일리고메’를 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데일리고메는 데일리호텔이 엄선한 제휴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하여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예약과 동시에 결제가 진행돼 ‘노쇼(no show)’, 당일 예약 취소 등의 문제를 개선해 미식문화 발전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로리스 더 프라임 립은 행사를 진행하면 1시간 안에 전량이 매진되는 등 매우 인기가 높은 레스토랑이라 프로모션을 재진행 해달라는 요청이 끊이질 않았다”며 “이처럼 고객이 만족하는 좋은 레스토랑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소비자와 레스토랑 모두 만족하는 새로운 미식문화를 이끌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데일리호텔 앱 다운로드: http://dailyht.kr/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