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Golf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UPS골프 구마모토 골프 신상품 출시



  • 류동근 기자 |
    입력 : 2016-10-15 | 업데이트됨 : 1분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UPS골프(대표 장윤상)가 동계 골프시즌을 앞두고 일본 구마모토 골프 신상품을 전격 출시했다.

 

구마모토 지진이후 현재 후쿠오카를 통한 2시간 이동의 장거리 상품이나, 고비용의 후쿠오카 시내 근교 상품이 판매되고 있었으나, UPS골프는 후쿠오카 공항을 이용 50분 거리에 수준급 골프장 2곳과 온천 호텔을 이용하는 짧은 동선 및 가성비가 좋은 신상품을 개발했다. 골프장이나 호텔 역시 후쿠오카와 인접해 있어 겨울철 유명한 다른 큐슈지역과 비교해도 기후적으로 라운딩하기에 최적이다.

 

상품내용은 2박3일 동안 구마모토 내 명문 카오G.C와 츄오C.C를 번갈아가며 총 54홀 라운딩한다. 이 상품은 전통 온천호텔(료칸)에 숙박하는 상품으로 가격은 주중 5만6000엔부터 주말 6만5700엔이다.

 

일본 골프 상품답게 유명한 온천을 즐길 수 있으며, 식사 또한 가이세키 정식으로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중식(클럽식)만 불포함으로 추가비용 또한 적다. 골프장-호텔 이동 시간이 15~30분 내외로 매우 가까운 편이며, 호텔 주변의 2-3곳의 이자카야가 있어 골프 후 여흥을 즐기기에도 좋다.

 

현재 UPS의 구마모토 신상품은 가을/겨울 큐슈지역의 새로운 대안 골프로 점점 알려지고 있으며 벌써 골프 전문 여행사로부터 문의 및 예약이 들어오고 있다.

 

 

 

 

>> 구마모토 야마가 온천 지역의 대표적인 호텔 이용

 

야마가 뉴그랜드 호텔(Yamaga New Grand Hotel)은 구마모토에서 여행하기 편리한 호텔 중 하나이며, 편한 위치와 함께 호텔은 도심의 필수 관광지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에 있다. 또한 아소산 강줄기로 이어지는 강 주변의 여유로움을 만끽 할 수 있다. 야마가 뉴 그랜드 호텔 숙박시설은 관광객의 완벽한 선택이며 구마모토에서 번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모든 순간이 편안한 휴식의 시간이 되도록 제공해 준다.

 

 

>> 카오 골프장(Kao Golf Club)은

 

웅장한 자연을 배경으로 각 홀에 자연적인 연못과 크리크를 배치하고 굴곡진 레이아웃은 전략적으로 재미있고, 골프의 즐거움과 어려움을 동시에 맛 볼 수 있다.

1997년에 개장한 자연 친화적인으로 조성된 18홀 회원제 코스다. 2007년도에 한국의 동부산 C.C에서 인수한 골프장이며, 아직 한국인 골퍼에게 비교적 덜 알려진 골프장이다.

간략정보 : 1997년 개장/18홀/파72/ 6,790야드, 카트 페어웨이 진입가능

 

 

>> 츄오(중앙)골프장(Chuo Country Club)은

 

코스 전체가 하나의 언덕 위에 만들어졌으며, 1963년에 개장한 명문 회원제 골프장. 전통이 있는 골프장의 특징인 노송나무, 삼나무 등 다수의 거목이 각처에 있어, 경치 또한 장관을 이루는 골프 코스 대부분의 홀이 티그라운드에서 핀이 보인다. 미묘한 언쥴레이션이 있어 방심은 금물. 구마모토에서 프라이빗 골프로 명성이 나있는 골프장중 하나다.

간략정보 : 1963년 개장/18홀/파72/ 7,270야드, 카트 페어웨이 진입가능

 

 

문의:  (주)UPS골프 02) 567-8229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