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컴바인(www.hotelscombined.co.kr)이 오는 12월2일 개최되는 ‘2016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를 공식 후원한다고 지난 6일 밝혔다.
호텔스컴바인은 대한민국 한류 콘텐츠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 ‘MAMA’를 후원하기로 결정했다. 앞으로 본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CJ E&M과 체계적인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며, MAMA 원정대 선발·행사 당일 현장부스 운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히샴 아씨(Hichame Assi) 호텔스컴바인 CEO는 “온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아시아 최대 음악축제인 ‘MAMA’에 호텔스컴바인이 함께하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최대 호텔 검색 엔진으로서 세계적인 축제에 관심을 갖고 다양한 글로벌 문화사업 참여를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이하는 ‘MAMA’는 콘텐츠 기업 CJ E&M이 주최하는 아시아 대표 음악 축제다. ‘2016 MAMA’는 아티스트·글로벌 음악 팬·크리에이터를 연결하는 ‘커넥션(Connection)’이라는 콘셉트로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