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Destination> Overseas
제1214호 2024년 12월 02 일
  • 호텔엔조이, 찬바람이 부는 가을엔 부산에서 온천하세요!



  • 조재완 기자 |
    입력 : 2016-10-06 | 업데이트됨 : 23시간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부쩍 쌀쌀해진 10월의 날씨에 푸석해진 나를 위한 힐링 데이를 원한다면?

국내 최대 호텔 예약 서비스 업체 중 하나인 호텔엔조이와 부산관광공사가 적극 추천하는 ‘힐링 앤 더 핫스프링(Healing&The Hot Spring)’ 프로모션을 눈여겨보자.

 

해당 프로모션은 부산 지역 호텔의 유명 온천?스파?사우나 기획전인 ‘힐링&온천’의 상품 예약 시, 해당 예약자에게 특별한 가격과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해당 패키지 예약 완료 시, 부산 힐링투어 당일 상품 50%할인 이용권이 문자로 발송된다. 할인 이용권 사용시 주의점은 부산 힐링투어 당일 상품에 한하여 적용된다는 점이다.

 

프로모션 진행 호텔은 대표적으로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해운대 그랜드 호텔, 농심호텔 부산, 부산 아쿠아팰리스 호텔 6곳. 호텔에서 온천 후 한번 힐링하고 저렴하게 당일 예약으로 부산 투어로 한번 더 힐링해 보는 것은 어떨까.

 

부산의 관광명소 해운대 바로 앞에 위치한 해운대 그랜드 호텔에서는 화려한 부산 시내를 조망할 수 있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사우나 이용(2인 기준), 소아 2명까지 대수영장 무료 이용이 가능한 패키지를 15만4000원에 내놓았다. 호텔엔조이에서 해당 패키지 상품 예약 시, 1만원 즉시할인을 받아 1박에 14만4000원(세금 및 봉사료 제외)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부산에서의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은 시내 전망의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씨스케이프스 2인 조식, 클럽 에스프리 온천 사우나 2인, 바다 전망의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힐링&온천 패키지’를 16만5000원의 가격대 제공(세금 및 봉사료 제외)한다. 부산 여행 계획이 있는 가족여행객이라면 특히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을 눈여겨 보자. 16세 미만 어린이 조식을 무료로 제공(최대 2명)하기 때문이다. 해당 패키지 상품 예약 시 추가로 1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세계리딩호텔(The Leading Hotels of The World)의 부산 유일의 정식 회원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2인 기준) 신관 바다전망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신관 라운지 혜택, 오션스파인 씨메르 및 오션풀 무료 이용, 피트니스 클럽과 사우나 무료 이용이 포함된 패키지를 준비했다. 호텔엔조이에서 해당 상품 예약하고 1만원 즉시할인 혜택을 받아 알뜰하게 사용해보자. 1박 가격은 21만원대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제외)

 

한편 호텔엔조이는 오는31일까지 가을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서울 도심의 명품 호텔을 모아 ‘엔조이가 그린 명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호텔엔조이 회원이 해당 기획전의 상품을 예약한 후 체크아웃 시, 3만점의 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돼 추후 예약 시 현금 대신 사용 가능하다. 각 호텔 별로 제공되는 혜택은 상이하니 취향에 따라 원하는 혜택을 선택해 올 가을을 즐겨보자.

 

(www.hotelnjoy.com/문의1566-3655)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