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와 함께하는 멋진 CANADA
금까기 고객 할인 및 입장권 제공
내일투어가 오는 10월22일까지 ‘어느 멋진 일주일 in CANADA’ 이벤트를 진행해 캐나다 자유여행 금까기 상품 예약 고객에게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과 현지 입장권을 제공한다.
캐나다관광청과 공동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결제 금액대별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200만원 이상 결제 시 6만원, 30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이 즉시 할인된다.
뿐만 아니라 캐나다 자유여행객들을 위한 내일투어만의 특전도 마련되었다. ▲밴쿠버 지역 금까기 이용 시 카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 입장권(4만원 상당), ▲토론토 지역 금까기 이용 시 나이아가라 혼 블로워 유람선 티켓(4만원 상당)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캐나다 금까기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10월 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출발하는 모든 캐나다 금까기 여행 상품에 적용된다.
이 같은 통큰 혜택과 함께 내일투어는 캐나다 주요 도시에서의 일주일 간의 자유여행일정을 제안한다. 토론토, 밴쿠버, 퀘백시티에서의 7일 추천 여행 일정과 맛집, 볼거리, 호텔 등을 상세하게 소개하며 여행자들의 완벽한 자유여행을 돕는다.
특히 내일투어 직원이 알려주는 옐로나이프에서의 오로라 촬영 TIP과 캐나다 여행시 놓쳐서는 안될 아이템인 메이플 시럽, 캐나다의 국민 간식인 푸틴, 가죽 전문 브랜드 M0851 등을 소개한 ‘캐나다 이것은 꼭!’ 카테고리도 눈 여겨 볼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