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CX)이 호주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을 위해 호주정부관광청과 함께 ‘호주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주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에서는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퍼스, 케언즈, 애들레이드 등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호주 6개 도시를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017년부터 2월15일부터 3월31일까지 출발하는 얼리버드 항공권은 최저 88만 원(세금 및 유류할증료 포함. 환율 따라 변동 가능)부터 구매 가능하며, 항공권 구매는 오는 10월31일까지다.
얼리버드 기간 외 출발을 원하는 여행객들은 오는 2017년 3월31일까지 예약하고 출발할 수 있는 호주 6개 도시 특가 항공권을 이용할 수 있다. 예약 및 문의는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cathaypacific.com/kr)와 예약부(1644-8003)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은 호주정부관광청에서 지난 6월 새롭게 론칭한 ‘내가 푹 빠진 호주 이야기(Aquatic and Coastal)’ 캠페인에서 전하는 진정한 호주의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시드니 △브리즈번 △퍼스 △케언즈 △애들레이드 등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호주 6개 도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이와 함께 9월26일부터 오는 10월2일까지 7일간, 공식 페이스북에서 호주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호주 왕복 일반석 항공권과 호주정부관광청에서 제공하는 호주산 와인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0월5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캐세이패시픽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cathaypacifi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