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가 지난 6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2016 비즈니스 트래블 & 마이스 어워드에서 마이스 부분 최고 리조트 상을 수상했다.
비즈니스 트래블 & 마이스 어워드는 2002년을 시작으로 트래블 위클리(Travel Weekly)에서 주관해 왔으며 트래블 위클리(Travel Weekly)는 중국 내의 관광, 회의, 인센티브 여행 산업의 선두주자이다.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의 시밀란 연회장(Similan Ballroom)은 2014년에 오픈 됐으며, 중국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의 다양하고 큰 회의 및 세미나의 장소로 이용되고 있다.
아웃리거 리조트의 중국 마케팅 담당자인 엘라인 왕(Elaine Wang)은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는 마이스를 주최하기 적합한 리조트이며 그에 걸맞는 수준 높은 지원과 다양한 국제 회의가 가능한 넓은 연회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는 시밀란 연회장(Similan Ballroom)이 외의 3개의 미팅 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회의를 원하는 투숙객들을 위해 고화질의 시청각 장비와 기술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넓은 정원과 비치 프론트 전망을 보유하고 있다.
문의: 아웃리거 한국사무소 02)733-9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