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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14호 2024년 12월 02 일
  • 더욱 편리해진 ‘대한항공 이용’

    대리점 지원 웹사이트 ‘칼메이트’ 개편



  • 윤영화 기자 |
    입력 : 2016-08-19 | 업데이트됨 : 3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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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KE)이 오는 9월1일부터 새롭게 개편된 칼메이트(KALMATE, www.kal mate.com)를 오픈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한항공은 해당 개편에 앞서 지난 17일 주요 대리점 60여 곳을 초청해 개선된 서비스를 소개했다.


이번 칼메이트 개편은 사용자 입장에서 대리점의 목소리를 전격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화면 디자인이 개선되면서 누구나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는 등 유저와 시장 중심적인 개편에 초점을 맞췄다. 대한항공 측은 해당 개편을 위해 6개월 이상의 시간을 소요했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접속에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부분은 접근 편의성이다. 대한항공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화면 디자인을 개선했고, 해상도를 높여 가독성을 향상시켰다. 게시판의 기능도 간소화되면서, INFORMATION, 교육정보게시판, 양식자료실, MKT 정보 게시판이 ‘공지사항’으로, 업무절차(<교육정보), 사이트 도움말(


이용 측면에서도 편리함이 배가됐다. 칼메이트 홈페이지 내에 ‘서비스 신청’이라는 신규 기능을 추가하면서, ADM 계약관리, IATA 이지페이, 노쇼(No-Show) CPN 변경 요청 등의 메뉴를 신설했다.


상용기업우대제도(IVR) 업무도 더욱 편리해질 예정이다. IVR 전용 공지사항 게시판 및 IVR 법인카드 등록 메뉴를 신설했으며, IVR 법인카드 등록 확인 및 신청 기능이 추가됐다. 카드 신청을 위한 증빙서류 역시 파일 첨부를 통해 간략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윤영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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