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스 호텔이 ‘세이부 프린스 클럽 emi(SEIBU PRINCE CLUB emi, 이하 emi)’를 선보였다. 본 클럽은 일본 세이부 그룹이 일본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원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emi’에 가입한 모든 고객은 세이부 그룹 각사가 운영하는 호텔·레스토랑, 쇼핑, 골프, 레저, 온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프린스 호텔 & 리조트의 숙박시설에서는 ‘SEIBU PRINCE CLUB emi’ 회원에게 ‘베스트 요금 숙박 보증’ 특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린스 호텔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 시 본 ‘emi’ 클럽에 가입 신청하면 동일 플랜 중 가장 실속 있는 요금을 보장받을 수 있다.
추가 서비스로서 쾌적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PRINCE GOLF RESORT’, 다양한 스키 코스를 제공하는 ‘PRINCE SNOW RESORT’, 도쿄도·사이타마현·가나가와현의 유원지·수족관 이용, ‘PePe’, ‘Emio’, ‘가루이자와·프린스 쇼핑 프라자’를 이용할 수 있다. 클럽 회원에게는 다양한 요금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2017년 3월31일까지 나가노현 가루이자와 프린스 호텔에서 3박을 머물면 총 숙박 요금을 2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오이소 프린스 호텔에서는 룸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대신, ‘emi’ 고객에게는 2일 숙박할 경우 2인1실 1박 요금을 6414엔부터 제공한다.
프린스 호텔&리조트 숙박예약 사이트를 통해 가입 가능하다. 호텔 예약 시 ‘emi’ 가입 신청을 함께 할 경우 체크인시 프론트에서 카드를 수령할 수 있다. 카드 수령 후에 회원정보를 인터넷을 통해 등록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