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차별화된 단체 휴가 및 그룹 워크샵 또는 인센티브 휴가를 제공하기 위해 중앙아메리카 도미니카 공화국에 위치한 '클럽메드 푼타카나'를 소개했다.
'클럽메드 미팅&이벤트' 프로그램은 단체 여행 특성에 맞춰 기획과 운영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차별화된 단체 휴가를 제공하기 위해 클럽메드가 소개하는 이색적인 리조트 '클럽메드 푼타카나'는 에메랄드 빛의 카리브해와 형형색색의 열대어를 만날 수 있고 코코넛 숲이 펼쳐진 곳이다. 다양한 액티비티와 함께 '태양의 서커스'팀이 마련한 30가지 이상의 아크로바틱 액티비티를 체험 및 강습받을 수 있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식사, 음료 그리고 주류가 제공되며 매일 밤 나이트 엔터테인먼트와 파티가 열린다.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이 '클럽메드 미팅&이벤트'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발리, 푸켓과 같은 스테디셀러 리조트는 물론, 푼타카나, 모리셔스 등의 이색적인 리조트를 매달 선정해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특별한 단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클럽메드 미팅&이벤트'의 뉴스레터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클럽메드 미팅&이벤트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meetings-events-clubmed.kr/ko) 또는 미팅&이벤트 담당자(02-3430-1554)를 통해 확인가능하며, 뉴스레터 신청을 통해서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