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호텔 예약 서비스 업체 중 하나인 호텔엔조이가 부산 해운대에서 무더운 여름밤을 타파할 강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쑈킹 파티’는 부산 해운대 지역의 대표 볼링펍인 ‘J-PUB’에서 오는 8월6일(토) 저녁 9시30분부터 다음 날 새벽 1시까지 진행된다.
당일 해운대 일대에서 호텔엔조이 유니폼을 입은 모델 서포터즈 6명이 호텔엔조이 마스코트 ‘조이걸’과 함께 초대장을 나누어 줄 예정이니, 쑈킹파티 참여를 원한다면 주저하지 말고 요청하면 된다.
호텔엔조이 쑈킹파티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소지품 응모, 볼링 스트라이크 첼린지, 다트 불 첼린지, SNS 인증 이벤트 등 각 게임마다 호텔 숙박권 또는 레스토랑 식사권, 호텔 파티 초대권,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 크래버대게나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펍 입장 시 제공되는 호텔엔조이 홍보 밴드를 보여주는 파티 참석자 전원에게 열대야를 날려줄 시원한 생맥주 2잔을 무료로 제공하니, 이 혜택도 꼭 잊지 말고 챙기자.
호텔엔조이 마케팅팀은 “이번 ‘쑈킹파티’가 단순한 홍보 이벤트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장으로 자리잡길 기대한다”며 “호텔엔조이는 앞으로도 고객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텔엔조이는 전 세계 호텔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관광숙박업 활성화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2016 호텔페어 공식숙박대행사로 선정돼 오는 9월8일부터 9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호텔페어에 참여할 예정이다.
문의: 1566-3655 www.hotelnjo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