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휴가철 성수기를 피해 여름휴가를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한 대자연 속에서 진정한 힐링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클럽메드 계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산수절경의 계림을 항공포함 4박5일 기준 성인 최저 114만 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여행은 7월부터 12월까지 가능하다. 특히 휴가철 성수기가 지난 9월과 10월은 적당한 기온과 강수량으로 계림의 빼어난 산수절경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최적의 여행 기간이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클럽메드 계림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은 물론 문화체험과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도 중국 계림까지 4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직항 노선이 마련돼 있어 장시간의 비행이 부담스러운 시니어 여행객 또는 어린 자녀와 함께 여행을 떠나기에 좋다.
뿐만 아니라 클럽메드 계림은 광활한 현대조각공원 내에 위치해 있어 자연스럽게 예술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고 중국의 전통 무술 타이치, 마운틴 바이크, 암벽등반, 동굴 탐험 등 다채로운 랜드 스포츠도 준비돼 있어 리조트에 머무르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다.
계림의 아름다움을 배가시키는 외부관광도 다채롭게 준비돼 있다. 특히 계림과 양삭 사이에 흐르는 강인 '이강'에서 배를 타고 끝없이 펼쳐지는 산수절경을 만끽할 수 있는 이강투어는 계림의 자연과 문화를 탐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중국의 다양한 별미를 맛볼 수 있는 세 개의 레스토랑도 마련돼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클럽메드 계림은 50개의 아름다운 산에 둘러쌓여있어 거닐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곳이다“이라고 전하며 "자연 속에서 진정한 휴식의 시간을 갖고자 하시는 분들과 문화와 스포츠를 동시에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클럽메드 계림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클럽메드 계림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 또는 예약센터(02-3452-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