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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제11회 전화친절도 평가] ‘인터넷에서 찾아 보세요’? 고객은 ‘황당’



  • 윤영화 기자 |
    입력 : 2016-07-14 | 업데이트됨 : 4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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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과 모바일로 모객 채널이 이전되고 있지만, 궁금증을 해결하는 것에는 전화 상담이 여전히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아무리 간단한 전화 상담이라도 친절한 상담원은 고객의 마음까지 움직이기 충분하다. 이에 본지가 올해 진행한 각 업체별 전화친절도 조사의 대표 멘트를 수집해 공개한다. 평가원이 긍정적으로 느꼈던 멘트는 ‘BEST’, 부정적으로 느꼈던 멘트는 ‘WORST’, 이 외 평가원의 자유로운 평가는 ‘특이사항’으로 분류했다.


 <윤영화 기자> movie@g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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