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이 전 협력사와 함께 신년 간담회를 개최했다.
먼저, 상담 품질관리를 위해 분기별로 진행중인 모니터링은 ▲방문 모니터링 평가지표 구체화 ▲인바운드 모니터링 평가구간 세분화(5단계에서 10단계로 세분화) ▲고객응대 매뉴얼 제작 및 각종 업무의 규정화 등을 통해 고객에게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예약센터를 확대 운영해 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고 보다 전문화된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여행상품의 중심부분이자, 고객 서비스 만족도에 큰 영향을 미치는 현지 행사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협력사 서비스를 표준화하고 이를 매뉴얼로 제작 및 배포하며, 다양한 협력사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현지 모니터링제도 실행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