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정 자격요건 갖춘 업체 심사 후 등록
> 베스트골프상품 선정시 다양한 혜택
중소여행사연합(GA·회장 김홍무·이벤트투어 대표)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상품판매업체(Seller)의 등록신청을 접수받는다.
이번 등록신청은 그동안 GA 온·오프라인 홍보채널에 검증되지 않은 업체들의 무분별한 상품등록으로 피해가 다수 발생함에 따라, 이를 시정 보완하고자 등록 시 자격요건을 추가하기로 했다.
따라서 GA에 상품을 등록해 판매하고자 하는 셀러의 경우 최소한의 자격심사를 하게 되며, 소정의 등록비를 연회비로 내야한다.
상품등록 시 첨부해야 할 서류로는 △사업자 등록증 △관광사업자 등록증 △대표자 성명 및 핸드폰 번호 등이다.
특히 셀러들의 상품 중 GA가 우수상품 개발 촉진차원에서 선정한 베스트 골프상품으로 선정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사항으로는 GA로고 및 마크를 상품 전면에 사용토록 할 뿐 아니라, 세계여행신문 및 GA의 홍보물에 동일하거나 유사한 상품의 광고, 홍보를 제한해 독점적 상품판매 및 기득권을 보장해줄 방침이다. 예를 들어 GA-치앙마이 골드케년골프, GA-사이판 COP골프 등으로 표기된다.
상품등록을 희망하는 업체는 연간 상품등록 심사비(미정이며 심사비는 GA발전기금으로 사용예정)와 상품일정표, 골프장 및 관련 계약서, 기타 관련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이외 GA는 현지 골프장 및 리조트 등과 좋은 조건으로 계약을 체결하거나, 항공블록을 확보 해 놓고 있음에도 상품구성과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GA 회원사의 우수 골프상품에 대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김홍무 GA회장은 “상품판매 루트에 애로를 겪고 있는 회원사들을 위해 GA에서 항공블록 지원 등 상품 판매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라며 “공신력 있는 홍보채널을 최대한 총 동원해 판매를 대행해 줄 방침”이라고 말했다.
문의: 02)720-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