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가 타워 라운지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5월 중순 그랜드 오픈 예정이다. 동 리조트는 본관 온워드 윙과 신관 온워드 타워로 이루어져 있다. 본관인 욍동의 경우 씨티뷰 144실, 오션뷰 117실 구조이며 별도로 주니어 스위트 24실과 로얄 스위트 1실이 있다.
타워동은 스탠다드 72실, 디럭스 40실이 있으며 새로 오픈한 신관답게 전 객실이 오션뷰로 돼있으며 어메니티로 록시땅 제품을 제공한다. 이번에 새 단장한 타워 라운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타워 라운지에서는 조식뿐만 아니라 티 타임, 칵테일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TV, 인터넷, 신문, 잡지 등을 보며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좋다.
한편,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투몬만과 필리핀해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위치를 자랑하고 있으며, 괌 최대 워터파크 뿐만 아니라 괌 유일 바닷가에 조성된 망길라오 골프 클럽, 티프턴 이글 잔디와 인공호수가 눈부시게 아름다운 탈로포포 골프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 밖에도 인터네셔널 뷔페·이탈리안식·일식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7개의 레스토랑과 바, 스파, 휘트니스 클럽, 뷰티 살롱을 갖추고 있으며, 투숙객의 더욱 편안한 여행을 위한 놀이공간 라무,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셀프 세탁 서비스, 골프 연습장, 상점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문의: 한국 사무소 HNM KOREA 02) 747-7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