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피놀루 리조트(Finolhu)가 오는 6월 그랜드 오픈한다. 이에 나빌 압둘라(Naveel Abdulla) 더 스몰 몰디브 아일랜드(The Small Maldives Island Co) 세일즈 디렉터<사진> 가 방한해 피놀루 리조트와 함께 같은 매니지먼트의 아밀라 푸시 리조트를 소개했다.
피놀루 리조트는 바 아톨(Baa Atoll)에 위치해있으며, 125개의 빌라를 갖췄다. 리조트가 위치한 바 아톨은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인도양의 26개 생물권 보전 지역 중 하나다.
빌라는 오션빌라, 2베드룸 오션 빌라, 비치빌라, 라군 빌라로 구성되며, 모던하면서도 다채로운 색감의 인테리어가 주목할 만하다.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만큼 피놀루 리조트는 객실부터 부대시설, 서비스 부분에서도 타 리조트와 차별화를 뒀다.
그 중 나빌 압둘라 세일즈 디렉터가 꼽은 피놀루 리조트만의 특별함은 ‘비치클럽’이다. 바바 비치 클럽(Baa Baa Beach Club)에서는 라이브 뮤직과 함께 재미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파티가 진행된다.
나빌 압둘라 세일즈 디렉터는 “오는 6월 그랜드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3일 동안 파티가 진행될 것이다. 몰디브는 허니무너들이 지루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지만, 피놀루 리조트에서는 젊음과 진정한 몰디브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오픈 예정인 피놀루 리조트와 같은 계열인 아밀라 푸시 리조트(Amilla Fushi)도 눈여겨볼만 하다. 아밀라 푸시 리조트 역시 크리스탈 빛 바다와 화이트 비치, 울창한 수풀을 간직한 바 아톨에 위치해 있다. 지난 2014년 완공된 아밀라 푸시 리조트는 5성급인 만큼 넓은 객실과 모던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무엇보다 가장 만족도가 높은 부분은 메인 레스토랑이다. 아밀라 푸시 리조트의 BAAZAAR 레스토랑에서는 바를 포함해 총 6개의 서로 다른 쿠킹 섹션이 갖춰져 있다. 이에 메인 레스토랑에서 마치 6개의 레스토랑을 둘러보는 듯 느낌을 만끽할 수 있으며, 아이패드를 통해 메뉴를 고르기만 하면 된다.
많은 해외 셀러브리티들이 방문한 만큼 아밀라 푸시 리조트는 객실뿐만 아니라 부대시설 부문에도 각별한 신경을 썼다. 레스토랑은 물론 수중환경이 뛰어난 만큼 스포츠 액티비티도 다양하다. 또한 아밀라 푸시 리조트에서는 레지던스가 가능해 유럽 마켓에서 특히 인기다. 나빌 압둘라 세일즈 디렉터에 따르면, 현재 아밀라 푸시 리조트는 영국, 독일, 러시아가 상위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한국은 5%내외인 것으로 나타났다.
나빌 압둘라 세일즈 디렉터는 “유럽여행객들은 가족단위가 많은 만큼 레지던스 부문에서 아밀라 푸시 리조트가 많이 홍보가 됐다. 아밀라 푸시와 피놀루 모두 모던함을 기본으로 했으나, 좀 더 고급스러움은 아밀라 푸시, 젊은층 타깃은 피놀루 리조트라고 보면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몰디브로 중국관광객 방문이 많아지며, 아밀라 푸시에서는 중국인 비중을 15%로 제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오는 6월 피놀루 리조트가 오픈함에 따라, 피놀루 리조트와 아밀라 푸시 리조트를 2박 씩 연계한 상품 구성도 기대해볼만한 부분이다.
나빌 압둘라 세일즈 디렉터는 “아밀라 푸시리조트와 함께 피놀루 리조트는 적극적인 홍보가 필요하다. 허니문에 집중된 몰디브 시장에서도 이 두 리조트는 가족, 싱글 모두에게 적합한 리조트라 될 것이다”고 말했다.
문의: www.amilla.mv / www.finolhu.mv
제이슨 여행사 02)515-6897
<고성원 기자> ksw@g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