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Destination> GTN이 간다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GTN현장] 더블유 리트리트 코 사무이, 럭셔리·로맨틱 최고의 허니문



  • 윤영화 기자 |
    입력 : 2016-07-12 | 업데이트됨 : 8분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코사무이(Koh Samui)가 ‘최고의 허니문 목적지’로 인식되는 것에는 로맨틱한 섬의 분위기도 한몫했겠지만, 럭셔리 리조트가 대부분의 이유를 차지했음에 틀림없다. 태국에서 가장 깨끗하다는 비치 말고도 프라이빗한 빌라에서 보내는 여유 있는 일상은 분명히 허니문에서만 나올 수 있는 분위기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더블유 리트리트 코 사무이(W Retreat Koh Samui)만의 은밀하고 다정한 분위기에는 핑크빛 기류가 빠지지 않는다. 허니문으로 더블유 리트리트 코 사무이를 선택했다면 먼저 알고 가는 것이 인지상정. 더블유 리트리트 코 사무이의 럭셔리 시설들을 전격 소개한다.
<태국 코사무이=윤영화 기자> movie@gtn.co.kr
취재협조=제이슨여행사(Jason Travel Service) 02)515-6897
& 더블유 리트리트 코 사무이(W Retreat Koh Samui)
& 타이항공(Thai Airways) 02)3707-0114

 

에디터 사진

<글 순서>
1. 더블유 리트리트 코 사무이 소개
2. 럭셔리한 코사무이 체험기


에디터 사진

 

>>빠질 수 밖에…
어웨이 스파

 

‘태국’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스파. 더블유 리트리트 코 사무이를 방문해도 예외는 없다. 도심이나 비치에서 빠르게 뜨거워진 몸을 식히고 싶다면 한 켠에 마련된 어웨이 스파(Away Spa)는 필수적으로 방문해야 한다.


특히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타이마스칼(Thaimazcal) 허브사우나는, 스파 전 사우나를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태국 마사지와 멕시코 스파가 결합된 코스로, 사우나를 하면서 스크럽을 통해 개운함까지 달래준다. 사우나 후에는 태국 향기가 코를 찌르는 완벽한 마사지가 기다리고 있다.

 

>>심심하지 않다
풍부한 즐길거리

 

관능적인 더블유 리트리트 코 사무이. 리조트 안에서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더블유 리트리트 코 사무이는 숙박객을 위한 모든 시설을 망라하고 있다.

 

FIT 최첨단 시설의 장비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 바닥에서 천장까지 전체가 통유리로 된 창 너머로 스펙타클한 걸프만의 전망을 감상할 수도 있다.

 

WAVE 파도를 잡을 준비를 하자. 다양한 종류의 워터스포츠·카약, 바나나보트, 서핑, 부기보드, 스노클링 등의 장비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WET 숨이 멎을 듯한 전망을 바라보며, 끝없이 펼쳐진 수영장을 가르는 느낌. 아방가르드한 운동으로부터 햇빛 아래에서 친구들과 어울리거나 또는 럭셔리한 데이베드에 몸을 쫙 펴고 누워 휴식을 취하면 만족감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

 

SWING 더블유 투숙객은 무료로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었던, 널찍한 테니스 코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라켓과 테니스 공 또한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다. 이용 시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저녁 10시까지다.

 

WHATEVER/WHENEVER 서비스
원하는 모든 것과 일시적인 기분에 따른 모든 요구사항을 현실로 이어주는 더블유의 서비스. 특별한 순간을 마법처럼 만들어주고 꿈꾸던 모든 것을 현실로 이어준다는 모토를 담고 있다.

 

WEDDING 더블유 리트리트 코 사무이의 상징물과 함께 하는 웨딩 세리머니 역시 불가능한 일은 아니다. 오히려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신혼부부에게 인기만점이다.


>>이색메뉴 가득
레스토랑&바

 

키친 테이블
The Kitchen Tabel
우드오븐에서 만들어진 이국적인 향취의 음식들이 가득하다. 환상적이고 드라마틱한 전망의 끝자락에서 진정한 천국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메뉴는 태국 요리에서부터 특별한 웨스턴 요리까지 완벽하게 소화된다.
오픈 : 6시30분~23시

 

나무
Namu
나무에서는 환상적이고 정교한 퓨전 일식 스타일을 선보인다. 세련된 일식으로 이국적인 요리가 입맛에 맞지 않더라도 충분히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오픈 키친에서는 실시간으로 요리되는 일식이 한 눈에 들어온다.
오픈 : 6~23시(주중)
12~16시(주말)

 

우바
WOOBA
더블유 리트리트 코 사무이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W’ 문양의 상징물과 바로 ‘우바’다. 새련된 소파와 하늘이 보이는 널찍한 공간에 깔린 물에는 밤 하는 별빛이 반사돼 환상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늦은 밤 칵테일 한 잔이 필요하다면 필수적으로 방문해야 할 곳이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띄워주는 DJ의 음악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오픈 : 11~13시

 


SIP
물 위의 징검다리를 건너면 비치와 마주한 십에 도착할 수 있다. 저녁 식사 전 식전주를 즐기기 좋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비치는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 준다. 비치에 놓인 의자에서 칵테일과 타파스를 즐기면 더할 나위 없이 ‘더블유 리트리트 코 사무이’를 즐길 만큼 즐겼다고 볼 수 있다.
오픈 : 11~23시고객 맞춤형 & 초호화

 

>>고객 맞춤형 & 초호화
객실


객실더블유 리트리트 코 사무이의 강점은 무엇보다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그리고 그것이 가능한 이유는 숙박객 사이에 간섭 없는 온전한 ‘나만의’ 분위기가 연출되기 때문이다. 더블유 리트리트 코 사무이는 그 분위기 덕에 허니문 방문객들이 가장 많지만, 가족 여행객과 단체 여행객을 위한 럭셔리 룸도 포섭하고 있다.


더블유 리트리트 코 사무이의 룸 현황은 다음과 같다. ▲ 정글 오아시스(Jungle Oasis) ▲ 트로피컬 오아시스(Tropical Oasis) ▲ 오션 뷰 헤븐(Ocean View Haven) ▲ 오션 프론트 헤븐(Ocean Front Haven) ▲ 와우 정글 오아시스(WOW Jungle Oasis) ▲ 와우 오션 헤븐(WOW Ocean Haven ) ▲ 익스트림 와우 오션 헤븐(Extreme WOW Ocean Haven) ▲ 시스케이프 이스케이프(Seascape Escape)

 

에디터 사진

오션 프론트 헤븐 W만의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비치에서 낮과 밤을 즐길 수 있다.

 

에디터 사진

정글 오아시스 스타일리쉬한 실내/야외 거실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완벽한 공간을 제공한다.

 

에디터 사진

트로피칼 오아시스 고요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객실로, 아름다운 정원과 푸르게 우거진 숲으로 둘러싸여 있다.

 

에디터 사진

익스트림 와우 오션 헤븐 별도의 입구가 마련되어 있는 복층의 객실로, 분리되어 있는 두 침실과 리빙룸, 다이닝룸으로 구성돼 있다. 조리기구도 모두 갖추어져 있으며 바비큐를 해 먹을 수 있는 넓은 발코니도 준비됐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