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항공이 필리핀관광청과 함께 지난 6월14일부터 6월19일까지 4박6일간 귀족들의 휴양지로 불리는 필리핀 레가스피로 출사 원정대를 다녀왔다고 밝혔다.
이번 원정대는 필리핀 수상 레저 스포츠 타운인 Camsur Watersports Complex (CWC) 에서 웨이크보드를 타고, 레가스피의 명물인 마욘화산 ATV 체험 및 트레킹 그리고 해양스포츠까지 즐겼다.
이번 출사이벤트는 합리적프리미엄 필리핀항공, 여행에 최적화된 아웃도어 셀피카메라 ‘카시오 EX-FR100’, 여행 꿀팁부터 전 세계 여행 일정까지 세상의 모든 여행 정보를 다루는 ‘위시빈’, 아시아 여행지의 특별한 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와그’가 함께 후원했다.
특히 카시오 엑슬림에서 출사대원 전원에게 아웃도어 카메라 FR100를 협찬해 큰 호응을 얻었다. AC, ‘떴다 떴다 토론토 333이벤트’ 마련에어캐나다(www.aircanada. co.kr)가 인천-토론토 직항 취항 기념 프로모션 ‘떴다 떴다 토론토 3·3·3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양한 연결편과 편리한 환승이 강점인 에어캐나다의 대표 허브공항 토론토를 홍보하고 캐나다, 미국, 중남미를 잇는 네트워크를 강조하는 프로모션이다. 제목의 3·3·3은 에어캐나다 토론토 직항 AC062를 이용해서 갈 수 있는 3개 지역 캐나다, 미국, 중남미로 7월1일부터 30일 동안 발권하면, 총 300장(지역별 선착순 100매)에 대해 선물을 제공한다는 이벤트 내용을 함축하고 있다.
모든 BSP 여행사가 참가할 수 있으며 캐나다 발권에는 커피 기프티콘, 미국 발권에는 치킨과 콜라 세트 기프티콘, 중남미 발권에는 한정판 7만8700원 기프트카드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