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즈 리조트 코타이 스트립 마카오는 오는 9월 중순 개장을 앞두고 지난달 23일 ‘파리지앵 마카오 에펠탑 빛과 소리의 쇼’ 프리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에펠탑의 파사드에 비춰질 빛의 쇼가 최초로 공개됐다.
행사를 주관한 윌프레드 웡 박사는 “샌즈차이나는 숙박객들에게 잊지 못할 놀라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파리지앵 마카오와 상징적인 에펠탑은 새롭고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동시에 가족 친화적인 관광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마카오가 세계 관광 및 레저중심지로 발전 하는 만큼 샌즈차이나도 코타이 지역이 복합리조트 도시로 거듭나는 데 기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파리지앵 마카오 에펠탑이 선보일 ‘빛의 쇼’는 해질 무렵 코타이 스트립을 매일 밤 비추며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포토존이 될 것이다. 정교한 강철 모형인 파리지앵 마카오 에펠탑에는 6600여 개의 전구와 26km의 전기 케이블이 설치됐다. 약 40초만에 에펠탑 꼭대기 전망대에 도달 할 수 있는 2개의 엘리베이터도 있다.
이외에도 파리지앵 마카오에는 3000여 개의 객실과 스위트룸, 최신 럭셔리 패션 디자이너들과 함께하는 150여 개 부티크숍, 고급 여성복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숍을 갖출 예정이다. 프랑스테마의 거리 예술가 캐릭터들의 엔터테인먼트쇼, 세계 정상급 공연과 엔터테인먼트 쇼도 매일 밤 열릴 예정이다.
파리지앵 마카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ParisianMaca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