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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14호 2024년 12월 02 일
  • 양질의 전화상담에 앞장서는 ‘참좋은여행’



  • 강세희 기자 |
    입력 : 2016-06-27 | 업데이트됨 : 15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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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디터 사진

필수 응대표현 등 맞춤별 교육 강화참좋은여행이 CS 교육을 강화하고 있다.

직판여행사에서 가장 많은 상담이 이뤄지는 전화친절도 조사를 자체적으로 실시해 점수를 부여하고 맞춤별 교육을 강화하고 있다.

참좋은여행이 최근에 실시한 새로운 교육은 고객에게 전화응대를 할 때에 필수 언어표현을 숙지하는 프로그램이다.
‘참좋은여행 고객응대 필수 언어표현’이라는 제목이 붙은 달력에는 참좋은여행이 강조하는 멘트가 일목요연하게 정리돼 있다.

참좋은여행에 따르면 첫 인사, 끝인사, 상황별 언어표현 총 세 가지로 가장 기본에 충실하면서 질높은 서비스 구현이 가능하다.
<표 참고>

참좋은여행 관계자는 “올해는 고객응대에 필수적인 언어 표현을 알아보기 쉽게 기재한 특수 달력을 만들었다”며 “직원들의 모니터링 콜을 토대로 향후에도 친절한 전화상담에 각별히 신경쓸 것이다”고 말했다.  
<강세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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