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국적 뉴에이지 항공사인 비엣젯항공은 최근 세계적인 마케팅 전문지 ‘캠페인 아시아퍼시픽(Campaign Asia-Pacific)’이 진행한 ‘2016 아시아 톱 1000 브랜드(Asia’s Top 1000 Brands)’ 설문조사에서 500위 안에 이름을 올리며 베트남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아시아 톱 1000 브랜드’는 캠페인 아시아퍼시픽이 매년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닐슨(Nielsen)과 함께 아태지역 13개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해 발표한다.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과 태도를 평가하는 온라인 설문 방식으로 진행하며 응답자의 나이, 성별 등을 반영해 최종 순위를 결정한다.